8월 해외여행지 추천 TOP 7
즐거운 휴가철입니다. 오늘은 8월 해외여행지 추천 TOP 7에 대하 소개해드리 고자 하는데요, 8월은 많은 사람들이 더위를 피해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 시기입니다. 이번 여름, 시원한 기후와 다양한 매력을 지닌 여행지 일곱 곳을 추천합니다.
목차
8월 해외여행지 추천 TOP 7
1. 캐나다 밴쿠버
밴쿠버는 여름철에도 비교적 온화한 기후를 자랑하며, 자연과 도시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 스탠리 파크: 피크닉과 자전거 타기에 안성맞춤인 장소입니다.
- 그랜빌 아일랜드: 아름다운 해변과 산책로를 따라 자연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 그로스 몬 국립공원: 다양한 활동과 이벤트가 열려 여름철 관광객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2. 그리스 산토리니
산토리니는 아름다운 해변과 역사적인 유적지로 유명한 곳입니다.
- 오이아: 산토리니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 페리사 해변: 화산 사구와 함께 드라마틱한 해변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아크로티리: 고대 그리스의 역사적인 유적지를 탐방할 수 있습니다.
3. 호주 시드니
호주의 겨울인 8월은 시원한 날씨와 함께 다양한 관광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시기입니다.
-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세계적인 건축물로 유명하며, 해변에서 오페라 공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시드니 하버: 요트를 타고 해상 투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 블루 마운틴: 자연 하이킹과 아름다운 경관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4. 벨기에
벨기에는 여름철 축제와 함께 시원한 기후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 플라워 카펫 축제: 짝수 해 8월에 열리는 대규모 꽃 축제입니다.
- 투모로우랜드: 세계 3대 EDM 페스티벌 중 하나로, 7월과 8월에 열립니다.
- 브뤼셀 그랑플라스: 아름다운 건축물과 함께 벨기에의 문화와 역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5. 일본 홋카이도
홋카이도는 여름철에도 비교적 시원한 기후로, 한국에서 가까운 여행지입니다.
- 삿포로: 다양한 투어와 함께 홋카이도의 주요 명소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 라벤더 밭: 7월에 절정이지만 8월 초까지도 보라빛 들판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오타루: 운하와 유리공예 등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6. 몽골
몽골은 광활한 자연과 전통적인 유목민의 삶을 체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 나담 축제: 7월에 열리는 몽골 최대의 축제로, 전통 경기와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 테렐지 국립공원: 대자연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 게르 체험: 전통 가옥인 게르에서 밤을 보내며 별을 관측할 수 있습니다.
7. 아이슬란드
아이슬란드는 여름철에도 빙하 투어와 백야를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 블루라군: 세계적으로 유명한 온천으로, 여름철에 더욱 인기 있습니다.
- 골든 서클: 유명 관광지를 투어로 둘러볼 수 있는 코스입니다.
- 빙하 투어: 여름에도 빙하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시드니에서 8월에 추천하는 로컬 맛집과 먹거리
1. Bentley Restaurant & Bar
Bentley는 정교한 요리와 엄선된 와인 리스트로 유명한 시드니의 대표적인 레스토랑 중 하나입니다. 이곳에서는 로즈마리 꼬치에 꽂은 캥거루 고기와 같은 호주 특유의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또한, 해산물 요리도 훌륭하여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의 산호 송어와 잼본 크림을 곁들인 요리를 제공합니다. 와인 페어링 옵션도 다양하게 제공되어 식사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2. Nick’s Seafood Restaurant
달링 하버에 위치한 Nick’s Seafood Restaurant는 시드니에서 신선한 해산물을 즐기기에 최고의 장소입니다. 특히 발마인 버그와 모턴 베이 버그 같은 호주만의 독특한 해산물을 그릴에 구워 맛볼 수 있습니다. 이 레스토랑은 바닷가의 경치를 즐기며 식사를 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입니다.
3. Harry’s Cafe de Wheels
시드니 울루물루에 위치한 Harry’s Cafe de Wheels는 1938년부터 운영된 전통을 자랑하는 피에 전문 카페입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파이를 맛볼 수 있으며, 스테이크와 베지마이트가 들어간 파이는 호주식 오버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대표 메뉴입니다.
4. Black Star Pastry
뉴타운과 시드니 시내에 위치한 Black Star Pastry는 스트로베리와 워터멜론 케이크로 유명합니다. 이곳의 케이크는 가벼운 식감과 아름다운 비주얼로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다양한 페이스트리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5. Poetica Bar & Grill
노스 시드니의 새로운 핫플레이스인 Poetica Bar & Grill은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정성스럽게 요리된 스테이크와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드라이 에이징한 고기 요리와 더불어 신선한 해산물 요리가 일품입니다. 이곳에서는 450종 이상의 와인 리스트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글을 마무리 하며
지금까지 8월 해외여행지 추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외에도 스위스, 핀란드, 오스트리아 등도 8월에 여행하기 좋은 곳으로 추천할 만합니다. 이들 지역은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함께 다양한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여 잊지 못할 여행을 만들어줄 것입니다.